본문 바로가기
Geocaching/NEWS

Cheers to a wonderful French Mega-Event!

by hamagun 2023. 7. 2.

지오캐싱 HQ 직원들은 세계 곳곳의 메가 및 기가 이벤트에 참여하여 악수를 하고, 

모험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물론 지오캐싱을 합니다. 

Giacaches, InsideOutsider, 그리고 |\/|ario는 최근 프랑스의 GeoBulles 이벤트(GC9QPN8)에 참석했습니다. 

여기에 그들의 여행 요약이 있습니다.

프랑스의 메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외에도, GeoBulles의 장소는 특별했습니다. 

샴페인 지방의 중심부에 위치한 Damery는 GeoBulles 경험에 마법 같은 분위기를 더해주었습니다.

매력적인 집과 자갈길로 둘러싸인 마을의 매혹적인 거리는 지오캐싱 모험의 주말을 위한 이상적인 배경이었습니다. 

지오캐시 사이에 방문자들은 지역의 유명한 샴페인 하우스를 탐험하고, 절묘한 스파클링 와인을 시식하고, 

현지 요리를 맛볼 수 있었습니다.

금요일에는 |\/|ario, WatermanHQ, 그리고 InsideOutsider가 샴페인의 역사적 수도인 Hautvillers를 투어했습니다.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샴페인 제조 과정의 선구자인 Dom Pérignon의 최후의 휴식처인 

Saint-Sindulphe 교회를 방문하는 것이었습니다.

일주일 전까지 비가 올 것이라고 예보되었던 날씨에도 불구하고, 메가 이벤트 당일은 맑고 화창한 하늘이었습니다. 

즉, 완벽한 지오캐싱 날씨였습니다! 이벤트 공간은 창조적인 가젯 캐시, 독특한 3D 프린팅 용기, 

그리고 지역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강조하는 퍼즐 등 다양한 Adventuress가 있는 경치 좋은 공원을 포함했습니다.

이벤트 스웨그는 신중하게 선정되었으며, 참석자들을 위한 추적 가능한 티셔츠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우리는 멋진 이벤트를 주최한 주최 팀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들의 헌신, 열정, 그리고 훌륭한 계획 덕분에 전 세계의 지오캐셔들이 함께 지오캐싱의 즐거움을 축하할 수 있었습니다.